안녕하세요. 사단법인 시각장애인여성회입니다.
여성회에서는 지난 5월 27일과 29일,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소의체육문화센터에서 시작된 ‘블라인드 씨 스쿨’은 아쿠아로빅과 수영 수업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쿠아로빅 수업에서는 아쿠아봉을 활용한 고난이도 동작들을 학습하며, 체력뿐만 아니라 균형감각과 집중력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신나는 음악에 맞춰 동작을 학습하고, 꾸준한 연습을 통해 기초적인 동작을 넘어, 점점 더 어려운 동작들에 도전했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 참가자들은 서로 협력하고, 그동안 배운 동작을 한 번에 진행하며 멋진 공연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를 통해 즐거움과 함께 큰 성취감 또한 느끼며 멋지게 프로그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수영 수업의 마지막 수업으로 하반기 미니수영대회가 개최했습니다. 기초반에서는 킥판을 잡고 자유형과 배영을 종목으로 선정하였고, 중급반에서는 자유형, 배영, 그리고 평영을 대회 종목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서로 간의 경쟁이 아닌 각자의 목표와 발전을 위해 모두가 대회에 참여 하였고, 전보다 발전하고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에 집중하기보단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수영과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큰 성과를 안겨준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기초부터 고난이도 동작까지, 하나하나의 과정에서 많은 도전과 노력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연습과 피드백을 통해 참가자들은 서로 격려하며,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신체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